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오목교역 맛집 곱분이 곱창 후기 :)

by 만두삐: 2022.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두삐입니다 :)

오늘은 얼마 전에 다녀온 오목교역 맛집인 곱분이 곱창에 대한 후기를 해볼게요! 돼지곱창은 잘못 먹으면 냄새가 나서 잘 안 먹는 저에게 곱분이 곱창은 냄새도 안 나고 맛있다며 친구가 추천해줘서 알게 됐어요. 지난번에 방문했을 때 맛있게 먹었어서 이번에 또 방문했답니다 :)

 

곱분이 곱창 오목교역점
주소 : 서울 양천구 오목로 331 1층
시간 : 매일 16:00 - 새벽 02:00 (현재 코로나로 21:00)

 

곱분이 곱창 오목교역점은 오목교역 1번 출구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급 곱창이 먹고 싶어서 퇴근하고 매장에 전화해봤더니 7시 50분까지만 가면 홀에서 식사가 가능하다고 해서 바로 달려갔어요! 평일 저녁인데도 매장 안에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 지난번에 주말 저녁에 방문했을 때는 홀에도 사람이 많았고 배달 주문이 많았어서인지 곱창 나오는데 거의 30분이 걸렸었는데도 미리 안내해주지 않으셨어서 조금 불편했는데 이번에는 미리 20분 정도 걸린다고 안내해주셔서 좋았어요!

 

 

곱분이 곱창 메뉴판이에요. 메뉴는 숯불직화요리와 철판 야채 요리로 구분되는데 저는 철판요리 중에 알곱창으로 2인분 주문했어요! 곱창뿐만 아니라 순대볶음, 무뼈 닭발, 돼지껍데기까지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은 거 같아요.

 

 

먼저 기본으로 나오는 어묵탕이에요. 곱창이 나오는데 20분 정도 걸리기 때문에 나오기 전까지 가볍게 떠먹을 게 있어서 좋아요. 적당한 간으로 먹을만했어요!

 

 

 

어묵탕 외에는 무와 깻잎, 소스, 쌈장, 마늘, 고추가 나와요. 저는 돼지곱창을 먹을 때 마요네즈와 부추를 곁들여 먹기 때문에 마요네즈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곱분이 곱창은 마요네즈가 나와서 정말 좋아요.ㅎㅎ 사실 마요네즈만 먹어서 그 위에 빨간 소스는 무슨 소스인지 모르겠어요..😂

 

 

드디어 나온 알곱창이에요! 알곱창이라고 해서 야채는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양배추도 많고 곱창도 많았어요. 맛있게 양념된 곱창과 양배추 같이 집어서 부추와 마요네즈를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콘은 말할 것도 없이 맛있고요. 같이 간 일행은 알곱창 양념 간이 조금 센 거 같다고 했는데 저는 마요네즈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잘 못 느꼈어요. 처음에 봤을 때 양이 많아 보이지 않았는데 먹다 보니 두 명이 먹기에 양이 많았어요! 볶음밥까지 먹고 싶었는데 배가 불러서 못 먹었어요.ㅜㅜ 다음에는 꼭 먹어보려고요!

 

오목교역에서 냄새도 안 나고 맛있는 돼지곱창집을 찾고 계신다면 오목교역 맛집인 곱분이 곱창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