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제주도 귤 택배, 제주농원 후기 :)

by 만두삐: 2021. 1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만두삐입니다:)

오늘은 11월 중순 제주도 여행 때 다녀왔던 제주농원에 대해서 써볼게요. 제주농원은 19년 12월에 제주 여행을 갔었을 때 성산 쪽으로 감귤 체험하는 곳을 찾다가 알게 된 곳이에요. 그때 제주농원에서 감귤체험도 하고 귤도 택배로 주문했었는데 맛있었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제주농원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 901
시간 : 평일 09:00 - 19:00

 

제주농원을 검색하면 서성일로 901과 서성일로 890 이렇게 두 곳이 나오는데 서성일로 901은 귤 택배 주문, 판매하는 곳이고 서성일로 890은 제주농원 귤 체험하는 곳이니 귤 체험을 하실 분들은 서성일로 890 주소로 바로 가시면 됩니다:)

제주농원 귤 체험에 대해서 잠깐 말하자면 네이버에서 예약 후에 방문하시면 감귤체험+무한시식 - 1,800원/감귤체험+무한시식+1kg 포장 - 3600원/ 체험+1kg+감귤 모자 - 14,300원으로 제주도에 다른 감귤 체험하는 곳 보다 가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에요. 제주농원 주차는 건물 앞에 하시면 돼요. 입구에 수확한 귤들을 담았던 바구니들이 엄청 많이 쌓여있었어요. 

 

 

저희가 방문했을 당시에는 감귤과 황금향 두 종류가 나와 있었어요. 감귤은 10kg, 황금향은 3kg, 5kg 이렇게 있었어요. 사장님께서 맛보라며 시식용으로 황금향을 주셨고 감귤은 박스에 있는 것을 시식해보라고 하셨어요. 저는 그때 양치를 하고 바로 갔었던 터라 황금향과 감귤 둘 다 신맛 밖에 안 났었어요. ㅎㅎ 같이 갔던 남자 친구는 향이 강한 황금향을 먼저 먹고 귤을 먹어서 그런지 감귤은 맛이 덜하다고 했더니 사장님께서 근래에 계속 비가 왔어서 감귤은 맛이 덜 할 거라고 솔직하게 말씀해주셨어요. 그래서 황금향만 주문을 하고 감귤은 날씨가 좀 좋아지면 전화로 주문을 할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남자 친구가 감귤과 황금향 둘 다 하라고 본인이 사주겠다고 하여 황금향 5kg와 감귤 10kg 두 개 다 주문하고 왔네요 :) 남자 친구랑 총 네 박스 주문했는데 사장님께서 가면서 먹으라며 황금향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귤과 황금향 주문을 하고 안을 살짝 둘러봤는데 감귤 타르트와 초콜릿, 젤리, 파이 등등 여러 가지로 선물용 기념품들도 판매하고 계셨어요. 진열되어 있는 감귤 모자는 감귤체험에 감귤 모자 패키지 하시는 분들 용인 거 같은데 종류도 네 가지로 다양했어요. 감귤 체험하면서 저렴한 가격으로 감귤 모자까지 겟할 수 있고 좋은 거 같아요! 감귤체험은 현장에서 결제하는 것보다 네이버로 예약 시 더 저렴한 가격으로 체험할 수 있으니 예약 후에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또 외부에는 포토존이 몇 군데가 있었는데 조금 관리가 안되어 보이는 곳들이 있긴 했지만 괜찮은 곳들도 있어서 감귤 체험하고 사진 찍기에도 좋을 거 같았어요.

 

귤은 11월 21일 일요일에 주문하고 11월 23일 화요일에 바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황금향은 역시나 맛있었고 비로 인해서 맛이 덜 할 거라던 감귤도 다행히 맛있었어요!! 황금향이랑 감귤이랑 둘 다 주문을 해서 이 많은 것을 언제 먹나 했는데 맛있어서 그런지 가족들 모두 꾸준히 잘 먹어서 일주일 좀 넘어서 다 먹었네요. 다 먹을 때까지 상한 귤 없이 모두 맛있게 먹었답니다. 날 좋을 때 감귤이 맛있을 때 한번 더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ㅎㅎ 당시 감귤과 황금향의 가격은 택배비 포함해서 감귤 10kg 25,000원/ 황금향 3kg 25,000원/ 황금향 5kg 35,000원이었으니 참고해주세요 :) 

 

제주도 귤 택배, 황금향 택배와 제주도 감귤체험을 알아보고 계신다면 제주농원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